채용문의

FAQ함께 이루어가는 밀알의 비전

Q. 합격여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A. 합격하신 분들에게는 유선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불합격자에게는 따로 안내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해외파견직원 지원시 필요한 자격요건/전공은 어떻게 되나요?
└ A. 전공의 제한은 없으나 해외사업 현장에서 요구되는 다양한 역할에 따라 전공자 및 경험자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Q. 작성한 입사지원서를 삭제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 A. [마이페이지]▶[지원서 수정/삭제] 메뉴에서 각 채용공고별로 작성했거나 제출하신 입사지원서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삭제한 지원서는 인사담당자가 더 이상 열람할 수 없도록 영구 삭제됩니다.
Q. 자격요건을 모두 충족해야만 입사지원 할 수 있나요?
└ A. 입사지원은 자격요건을 모두 충족하지 않아도 할 수 있습니다만, 각 자격요건은 서류전형의 심사대상이 됩니다. 자격요건은 해당 직무의 특성에 따라 업무를 수행하는데 중요한 요건을 기재한 것이니 참고하시어 입사지원 하시기 바랍니다.
Q. 꼭 사회복지를 전공해야하나요?
└ A. 사회복지분야를 제외한 분야에는 사회복지 전공자 이외에 다양한 분야의 전공자들도 지원하실 수 있으며, 예로 회계 및 마케팅은 직무에 해당하는 전문성을, 모금은 자원 및 모금개발분야의 전문성을 고려합니다. 다만, 사례관리와 같은 직무는 사회복지 전공자를 우대합니다.
Q. 밀알재단 직원이 되려면 꼭 기독교인이어야 하나요?
└ A. 반드시 기독교인이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기독교적 정신을 바탕으로 한 밀알재단의 미션을 이해하여 밀알재단의 사역에 동참할 수 있기를 지향합니다. 하지만 필수적인 부분은 아니므로 종교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습니다.
Q. 여러 개의 채용이 진행되는 경우에 중복지원이 가능한가요?
└ A. 동시에 진행되는 여러 개의 채용에 중복지원이 가능합니다만, 가능한 한 가지 직무에 입사지원 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Q. 입사지원은 온라인으로만 할 수 있나요?
└ A. 입사지원은 온라인으로만 할 수 있으며, 우편접수, 방문접수, 이메일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Q. 지원 시 성별, 연령에 제한이 있나요?
└ A. 밀알재단은 성별, 연령에 대한 제한 및 차별이 없습니다.
Q. 밀알재단에 입사하려면, 어떤 준비가 필요한가요?
└ A. 지원하고자 하는 분야/직무와 관련된 전공 및 지식습득, 자원봉사활동이나 대내외활동, 공인 어학점수(영어, 제2외국어 등) 등을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Q. 밀알재단 채용시기는 언제인가요?
└ A. 재단은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기 위하여 수시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규직의 경우 연2회 상반기, 하반기 공개채용이 진행되고 있으며, 계약직의 경우에는 필요시마다 상시 채용하고 있습니다.
채용 진행 시, 재단 채용홈페이지, 취업포탈사이트, 사회복지 관련 사이트 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